보석 십자수에 빠지신 분이 한분 계십니다. 코로나19 덕에(^^) 강제로 외출금지당한 친정엄마인데요 덕분에 보석십자수 쇼핑몰에서 열심히 사진 보고 골라 고른 것이 보석십자수 금전수와 해바라기랍니다. 금빛 매화 금전수 보석십자수는 화려하면서 절재 미가 보이고 어느 집에 액자로 걸어놓아도 돈이 굴러들어 올 것 만 같은 행운을 가져올 것만 같아 친정엄마에게 선물로 드렸습니다. 물론 제가 보석 십자수를 둔 건 아니고 마마님께 직접 하라고 선물로 준비해 드렸는데 눈이 아플 법도 한데 아주 흠뻑 빠지셔서 헤어 나오질 못하시네요. 참고로 리뷰천사는 마마님네 보석십자수 금전수를 마무리 완성해 드리고 해바라기를 사서 집 현관에 걸어두었습니다.
보석십자수 금전수 꽃말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자라며 번영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어 집에서 키우면 금전운과 행운이 들어온다고 해서 개업이나 집들이 선물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친정엄마네 집에는 해바라기 조화가 현관문에 있는지라 화사하고 아름다운 보석십자수 금전수를 하면 좋겠다 싶어 정말 많은 보석십자수 쇼핑몰을 뒤져서 후기들을 뒤져보고 최종 구매한 금전수입니다. 지금에 와서 보면 초보자가 보석자수 놓기에는 아주 난도가 높은 작품입니다. 비슷한 색상이 많고 크기가 40*50이다 보니 시간도 생각보다 많이 들었습니다. 젊은 사람이라면 꼬박 6일 정도면 될 것 같은데 눈이 침침한 친정엄마에게는 약간 무리를 하셔서 8일 정도 걸려서 완성하였습니다. 앞서도 말했지만 초보인지라 제가 설명도 안 드리고 무조건 보석십자수를 붙이는데 집중 한지라 제가 집에 가서 보았을 때는 줄과 줄 사이도 안 맞고 빠진 부분도 많아서 결국에는 리뷰천사가 마무리 아닌 마무리를 해 주고 왔습니다. 완성하고 액자는 나중에 리뷰천사가 사 드린다고 하고 있었는데 그 사이를 못 참고 동생에게 부탁해 액자를 구매했더라고요. 액자까지 끼워서 거실에 걸어놓으니 집안 분위기가 화사함과 왠지 행운이나 복이 들어올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친정엄마네 다녀가신 분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고 화사하다고 당신들도 구매해서 멋진 보석십자수 금전수를 완성하고 싶다고 하셔서 의도하지 않게 리뷰천사가 단체로 5개 세트 주문해 드렸네요. 물론 각자 비용은 따로 지불해 주셨답니다.
보석십자수 해바라기 꽃말
행운을 부르고 집안을 돕는 다고 하여 해바라기의 꽃말은 숭배와 동경, 기다림입니다. 그러나 황금을 연상시키는 커다랗고 노란 꽃 덕분에 꽃말과는 별개로 재물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이 때문일까요? 해바라기는 조화나 그림, 사진이 재물운을 부르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해바라기 보석십자수도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리뷰천사는 이런 다양한 것들 중에 나름 고르는 신조가 있었는데요 해바라기가 머리가 아래로 숙이는 사진이나 그림은 배제하고 화사하면서 집안을 일으킬 수 있는 기운이 있는 것과 이쁘고 활짝 핀 꽃들이 그려져 있는 해바라기로 골랐습니다.
어렵지 않고 복잡하지 않으며 쉽게 할 수 있는 아이를 고르다 보니 금전수 보다는 10흘 뒤에 주문하고 금전수 보다 빠르게 완성했습니다. 보석 십자수는 하기 쉽고 중독성이 있는 매력적인 DIY 인테리어 제품인데요 리뷰천사의 경우에 밤에 잠도 안 자고 4일 만에 완성했는데 다 해 놓고 자야지 뭔가 깔끔함이 있을 것 같아서 낮에는 쪽잠을 밤에는 날밤을 새 가면서 끝냈답니다. 중독성 아주 강하고요 한번 시작하면 주변이 지저분해져서 빨리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아주 강해 어쩔 수 없이 빠르게 끝냈습니다. 성격이 느긋하고 차분한 분들, 잡생각을 없애고자 하는 분들이 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반짝이는 보석 비즈를 콕 찍어 톡 붙이는 보석 십자수는 반짝이는 작은 비즈를 도안 위에 붙이는 공예로 특별한 기술이 없이도 도안에 맞춰 색깔별로 보석을 붙이다 보면 어느새 예쁜 그림이 완성되는데 코로나19 오미크론이 확산되면서 집콕하거나 자가격리 등 외부활동이 어려운 분들이 무료한 시간을 나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일 것 같네요. 관심 있는 분들 구매해서 심리적으로 어려운 지금의 상황을 잘 견디며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