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인데 아이들은 더운가 봐요. 그래서 집에서 쉬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 만들어 보았는데 만드는 방법 아주 쉽고 간단해 올여름 아무래도 리뷰 천사네 냉동고가 끊이지 않고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찰 것 같습니다. 모양별로 젤리 맛 별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 그럼 지금부터 만들어 보겠습니다. 만드는 재미 먹는 재미를 마음껏 누릴 수 있어서 나이를 먹어도 참 재미있은 것 같습니다.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
스프라이트, 젤리(곰젤리, 꿈틀이 등), 얼음틀이 재료인데 모두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젤리의 경우 종류별로 준비해 주면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 먹는 즐거움이 또 있답니다. 얼음틀에 젤리를 1개~2개를 넣어주세요. 왕꿈틀이의 경우 반을 잘라주셔야 한답니다. 나중에 아이스크림으로 먹을때 먹에 걸리는 아주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음틀이 젤리로 다 체워졌으면 스프라이트를 넣어주세요. 너무 많은 양을 넣지 않도록 해 주어야 합니다. 뽀글뽀글 기포가 올라오네요. 스프라이트가 쏟기지 않도록 잘 들고 냉동고로 가서 얼려주세요. 얼리는 시간은 5시간~7시간 정도면 되는데 리뷰천사네는 이종민군이 수시로 열었다 닫았다 상태를 확인하는 바람에 아침에 만들어 놓고 저녁에 꺼냈으니 12시간 정도 얼렸던 것 같아요.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 결과물
바로 이렇게 꽝꽝 얼린 결과물입니다.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양 옆을 답고 한 번 두 번 얼음틀을 비틀어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을 틀에서 꺼내 주세요. 큰 통에 한꺼번에 넣어 두고 먹을 양만큼만 꺼내 먹게 하면 되는데 리뷰 천사네 아이들은 이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 한순간 모두 개눈 감추듯 먹어치우지 않을까?? 살짝 겁이 납니다. 갑자기 찬 거 많이 먹으면 배탈도 나고 할 텐데 조금 매몰차지만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 개수 세고 많이 먹은 사람은 다음번에 못 먹게 쉬게 해야겠습니다. 냉동고에 오랫동안 얼려있었던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아주 꽝꽝 얼린 상태가 아니랍니다. 그냥 생수와는 다르게 젤리도 들어있고 탄산이 있어 한번 깨물면 금방 부서져 버리네요.
시원한 맛, 단맛, 젤리의 단단한 맛이 나는 스프라이트젤리 아이스크림 한번 만들면 오래가지 않아 여름에는 정말 많이 만들어 먹게 되는데 만드는 재미 먹는 재미 덕에 힘든 줄 모르고 열심히 만들고 있었고 만들 예정이랍니다. 아이들의 성향과 좋아하는 것이 각각 달라 편의점에 있는 젤리들 모두 총집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올해는 들 것 같아요. 올여름 더위를 확 날려 버릴 것 같은 리뷰 천사네 스프라이트 젤리 아이스크림 조만간 젤리와 스프라이트 박스로 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낱개로 조금씩 살려다 보니 비용적인 부분이 만만치가 않네요. 솔직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