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플 프로바이오틱스 네오가 100억보장유산균이다!

by 리뷰 천사 2022. 3. 22.
반응형

최근 들어 장건강유산균 찾아보았는데 100억보장유사균이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와 알게된 프로플 프로바이오틱스 네오는 보장균수 100억으로 식약처 권장 하루 섭취량 최대치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장건강? 유산균 뭐가 이렇게 복잡하고 어렵다 하시지만 나이가 들수록 건강기능식품을 따지며 찾아먹기에 변비 해결하고 부담없이 하루 한 알 약 크기도 작아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아 제가 먹으면서 친정식구들 까지 챙겨주게 되었습니다. 뭐든 제가 먹어보고 좋으면 함께 먹고 챙겨주는 스타일이라 리뷰천사와 친한 분들은 자연스럽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답니다. 마이올리 포스트바이오틱스 100억 생유산균은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좋은 균주와 장내 서식환경을 고려한 17종의 균주까지 골고루 배합하여 유통기한까지 100억마리의 잔존 균수를 보장하기 위해 충분한 균수를 투입하였습니다. 유산균은 검증된 균주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시계3대 유산균 제조사 캐나다 로셀 특허유산균 3종과 듀폰 다니스코사 유산균 17종, 마지막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김치유래 특허 유산균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김치유래유산균이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젖산균으로 김치의 발표 휴기에 작용하는 균을 말합니다. 사실 유산균 이름이 너무 어려워 건강기능식품을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공부하고 익히는데 역시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자세히는 잘 모르겠네요. 그렇지만 몸에 좋은 100억 보장 균수를 보장하고 있다 하니 우선 믿어보고 먹어봅니다. 

 

마이올리 포스트바이오틱스 100억 생유산균은 3중 기능성 설계를 했다고 하는데 하루 한 캡슐로 장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강화해주는 아연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타민D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로 설계하였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마이올리 포스트바이오틱스 네오 한알만 먹으면 한가지가 아닌 세가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유산균은 아무래도 균수와 검증된 기관에서 허가한 것을 따져봐야 한다고 합니다. 균수는 앞서 언급했고 믿을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았으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기준을 인증받은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를 통해 제조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이 자연스럽게 증명되었습니다. 마이올리 트리플 프로바이오틱스네오는 섭취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캡슐타입으로 모든연령이 섭취가능하며 하루1회 1캡슐을 먹으면 되고 가능하면 오전, 특히나 석사전 즉 공복에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리뷰천사 개인적인 의견을 잠시 서술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유산균을 찾아 섭취해 보고 각자의 기능적인 부분을 부각시켜 먹어봤지만 효과는 잠시뿐이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 같은 제품을 먹어주어야만 그 효과가 미세하게 나타난다고 하는데 한국사람의 성격상 빨리빨리 효과가 없으면 다른걸로 교체 하는 습성 때문인지 3개월 이상 먹지도 않은체 효과가 없다고 해서 다른제품으로 갈아탄적이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마이올리 트리플 프로바이오틱스 네오 만큼은 꾸준히 3개월 이상 섭취 해 봐야겠습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빠른 분들은 2주 정도 되면 장의 기능이 좋아지고 화장실도 잘 간다고 하던데 묵은 변과 장 트러블로 인해 효과는 아직 미비한 것 같아요. 그렇지만 주변에 드신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분명 효과가 있으니 지켜보면서 먹어보라고 조언해 줍니다. 변비도 사라지고 장도 건강해지는 날이 얼른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