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같이 운동하는 학부모님께 선물받은 향기좋은 핸드크림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미니마우스 핸드크림은 미니사이즈라 들고다니기 편해서 요즘 저의 손을 촉촉하게 해 주는데 일조하고 있는 아이랍니다. 나이가 들다보니 자연스럽게 이제야 찾게된 핸드크림, 가격도 천차만별 종류도 많고 크기도 다양하고 기능성 성분이 첨가된 다른 제품들에 비하면 정말 착한가격의 메소드미니마우스 핸드크림 당분간은 리뷰천사의 손을 촉촉하게 해 줄 구원자가 될 것 같습니다.
1. 향기에 반하다
진한향을 잘 사용하지 안는터라 몸에 바르는 종류를 고르는데 매우 민감한 리뷰천사는 의외로 메소드미니마우스핸드크림에는 무척 관대합니다. 후레쉬커런트향으로 제가 느끼기에는 과일과 꽃향기가 믹스되어 있는데 진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향이 짙고 진하면 두통을 느끼는 리뷰천사는 은은한 향을 완전 사랑하는데 이 아이가 그렇답니다. 또한 너무 큰 용량이 아니다 보니 그것 또한 제가 이 아이를 선택한 이유인데요. 양이 많으면 언제 쓰지 왠지 너무 오래 쓰는 듯한 느낌이 들어 끝까지 못쓰고 버리기가 일쑤라 작은 사이즈나 중간 사이즈의 핸ㄷ크림을 리뷰천사는 가장 선호한답니다.
2.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나이가 40대 중후반, 주름에 엄청 민감한데 다른 제품들에 비해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라 리뷰천사에게 픽을 당했습니다. 메소드미니마우스핸드크림 아직 사용 초반인데 20대 처럼 탱글탱글한 피부는 아니더라도 주름이 적고 윤기나는 손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무척 간절합니다. 제발 주름이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얼마나 써야 주름개선이 눈으로 확실히 티가날까요? 사실 한두개 쓰고는 효과가 크게 눈에 안나타 난다는건 모두가 공감할 테구요 꾸준히 발라주고 손을 아껴주면 말하지 않아더 어느세 주름이 완화된 손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제 조건은 무조건 꾸준히 장기간 발라주는게 관건이랍니다 .
3. 핸드크림 사용후기
코로나19가 심해지는 요즘 손소독을 하고 나면 부쩍 건조해지는 손 때문에 나이듬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핸드크림을 수시로 찾아 발라주고 있는데 손끈적임 없고 향기가 좋아서 지인들에게도 추천 아닌 추천을 해 주게 됩니다.
물론 직접 구매해 친정엄마나 가까운 사이의 친지들에게는 작게나마 아니 소소하게 깜짝 선물로 주기도 합니다. 주는 맛이 즐겁고 받는 사람이 기뻐하면 왠지 요즘처럼 코로나19 시대에 작은 정이 있을 것 같아서 작게나마 서로가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봅니다. 아울러 리뷰천사의 이웃님들 모두 주름없는 탱글탱글한 손을 가지길 바래봅니다. 이상 메소드미니마우스핸드크림 10회 사용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