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유연, 고성현, 신백철, 손완호, 이현일, 이동근 이들이 자랑스럽습니다.
대한민국 배드민턴 대표선수들로서 멋진 플레이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2014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선수들의 첫 경기 부터 시작해 오늘까지 경기 너무 멋지게 볼 수 있어서 감동에 감동 먹었습니다.
특히나 자라나는 꿈나무, 인천 능허대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들에게 좋은 경기 보여줄 수 있어 행복했구요.
내일 결승전도 꼭 승리 할 수 있도록 능허대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들은 물론 학부모 대한민국 국민들이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자신감 넘치게 싸워주세요. 화이팅입니다.
1코트 4번째 줄에서 경기를 관람한 리뷰천사!!
으악.. 어찌 이리 조각남 처럼 생긴 이용대를 눈앞에서 보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까??
잘생겼다 잘생겼어가 노래로 나오는건 당연한가 봅니다.
세계1등 배드민턴 복식 환상의 조이죠. 이용대 유연성 선수 화이팅 장면도 담았습니다.
첫날 경기 마지막 세트 이기고 상대선수와 함께 악수를 역시 신사분들입니다.
둘째날 일본이랑 함께.. 하는 경기인데 이 경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응원 피켓도 만들었답니다.
2014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이용대, 유연성 멋진 외모는 봐도봐도 멋있습니다.
이러다가 완전 빠지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이용대 유연성 선수의 뒷 자태도 말 안해도 아시겠죠. 근육이, 근육이...
오늘밤 또 잠을 못자는거 아닌가 싶네요.
2014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이용대, 유연성의 8강전 영상 살짝 공개합니다.
2014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여자 복식 결승전 게임중인데요.
꼭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지금은 집에서 열심히 응원중이니 화이팅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